"누가 테이블 비용을 지불하나요?" 테일러가 오타니 앞에 놓여 있습니다

"누가 테이블 비용을 지불하나요?" 테일러가 오타니 앞에 놓여 있습니다

"누가 테이블 비용을 지불하나요?" 테일러가 오타니 앞에 놓여 있습니다

Blog Article

지난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NLCS) 3차전에서 키케 에르난데스와 오타니 쇼헤이의 9-1번으로 멀티 득점을 기록했던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선발 명단을 변경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18일(한국 시간) 미국 뉴욕 시티 필드에서 뉴욕 메츠와 NLCS 4차전을 치릅니다.

이날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상대팀 호세 퀸타나를 염두에 둔 선발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왼손 투수를 상대할 선발 명단입니다.

먼저 좌익수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3번 타석에 들어선다. 유격수 토미 에드먼과 3루수 에르난데스가 4번과 5번 타석에 들어선다. 1루수 맥스 먼시가 6번 타석에 들어선다.

포수 윌 스미스, 중견수 앤디 파그스, 2루수 크리스 테일러가 7~9번 포지션에 배치됩니다. 1번과 2번 포지션만 동일합니다. 오타니와 무키 베츠.

앞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지난 17일 NLCS 3차전에서 에르난데스-1 오타니 9번을 투입했습니다.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8-0 완승을 거뒀습니다.

특히 에르난데스는 최근 득점권이 아니면 안타를 치지 않는 오타니 앞에 테이블을 놓을 수 있는 최고의 9번 타자로 평가받았습니다.

하지만 경기를 책임져야 하는 테일러는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5타수 무안타 타율 0.000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추천

야마모토 요시노부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마운드에 서게 됩니다. 호투로 승리한다면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월드시리즈 진출 가능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반면 홈에서 열린 3연전 중 첫 경기에서 패한 뉴욕 메츠는 이날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메츠가 1승 3패로 경기를 뒤집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매우 드문 일입니다.

Report this page